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슈퍼스타K 시즌1의 인기를 이어갈

슈퍼스타K 시즌2가 이어졌는데요.

그래서 오늘 알아볼 시즌은

슈퍼스타K 시즌2

허각과 존박의 끈끈한 우정속에

선의의 라이벌이 그려진 슈퍼스타K2인데요.

에이핑크와 같은 소속사인 허각!

그럼에 따라 나날이 좋은 노래가 많이 나왔었죠.

슈퍼스타K2

예능 / 14부작 / 15세이상 관람가 / 2010.07.23 ~ 2010.10.22

편성 Mnet

제작진 PD김용범, 김태은

소개 일반인들의 서바이벌 오디션을 통해 슈퍼스타를 발굴하는 프로그램

출연진 김성주, 이승철, 윤종신, 엄정화, 박진영, 장재인, 김지수,

박보람, 강승윤, 김그림, 김소정, 이보람, 김은비, 앤드류 넬슨, 존박,

허각

1. 슈퍼스타K2 - The Dreamers

매일 기도하죠. 간절히 소망한 인생이길
사랑받고 또 전해주는 영화 속 주인공처럼
졸린 눈을 비비고 다시 나를 깨워요. 살짝 서둘러 가볼까요

저 바람 결에 날아 온 희망의 꽃씨 위로
내 잃어버린 소중한 꿈들을 다시 찾아
조금씩 나를 맴도는 귓가의 심장소리가
갇혀 있던 나를 깨우죠 It's a show time

2. 강승윤 - 당신께 쓰는 편지

언제나 난 혼자였었죠 안에서도 밖에서도 혼자였죠
외로움에 홀로 울기도하고 짜증만 부렸어요.. 바보같이..

미안해요(미안해요) 말은 못했었지만 미안해요 이제 마음을 담아 말을 할게요

당신이 주신 많은 선물을 당신이 주신 넓은 사랑을
미안하단 이작은 한마디도 하지못했던 나를 이젠 용서해주세요

사랑해요(사랑해요) 표현이 서툴러서 사랑해요 하지못했던 그말 소리높여

당신이 주신 많은 선물을 당신이 주신 넓은 사랑을
사랑한단 한마디 말조차도 하지못했던 나를 이젠 용서해주세요

3. 김은비 - 고백

친구란 이름에 생겨난 설렘
어디서 부턴지 알 순 없지만
사실은 나 많이 고민도 했었어
고백해볼까

문잘 해볼까 편질 써볼까
어떤 말부터 꺼내야할까
용기를 가지고 문잘 보냈어
사실 나 널 좋아해
맘을 열어

내 눈을 바라봐줘
내 곁에서
날 위해서 웃어줘
바보처럼 난 네 앞에만 서면
떨리는 마음을 숨길 수가 없나봐

4. 김지수 - 어린 아저씨

가끔은 거울 속에
나를 보고 나면 마음이 아파
내 얼굴 내가 보아도 나이들어 보여
친구들보다 짜증나 아무도 믿질 않아
친구들과 같은 나이라는걸 나이는 같은데
넌 학생 난 아저씨 살아왔던 날은 같은데
하지만 괜찮아 내노래 들어주는 사람 있어 나는 괜찮아
생각을 좋게 하면 늙은 게 아니라 성숙한 거야
세월이 흘러가면서 너무나 힘들던 일들도 많았어
많은 날 힘겹게 이겨내면서
내모습 이렇게 변했겠지 나이는 같은데
넌 학생 난아저씨 살아왔던 날은 같은데 하지만 괜찮아
내노래 들어주는 사람있어 나는 괜찮아
힘들고 슬퍼도 마음을 감추려면 웃어야지
거짓이라도 하지만 괜찮아
이제는 행복하게 꿈을 꾸는 어린아저씨
난 어린아저씨 난어린아저씨

5. 장재인 - 들어줄래

흘러가는 구름 설레는 마음
전하지 못한 말 두 손에 가득 쥐고
다가오던 손길 열리던 그 입술
그때의 네게로
가빠지는 걸음 따라온 햇빛에
마음이 따뜻해 보여주고 싶어
네가 만들어준 이 감정 이 순간
너와 같은 이 맘을
들어줄래 조금은 늦었지만
보여줄게 날 보며 웃어줄래
지금은 너 조금 멀리 있지만
언젠간 내 곁에 함께 한다 말해줘

6. 존박 - 내가 다 줄게요

혼자였던 나밖에 모르는 너
걱정하네 내가 힘들어 할까봐
멀리서도 그댈 느껴요
편지에 담긴 눈물을 읽으며
미안해요(미안해요)
힘들어하는 그대
걱정마요 나는 괜찮으니깐
이렇게
그대에게 난 모자라지만
그대에게 나 밖에 없지만
세상이 보여주지 못한사랑
그대가 필요한 사랑을 내가 다줄께요
미안해요(미안해요)
힘들어하는 그대
괜찮아요 너무 고마우니까
이렇게

7. 허각 - My Heart

날 보는 그 시선들 말하지 않아도 내 맘은 느껴
아무리 모른 척 해봐도
지우지 못한 채 상처로 남아
괜찮아요 나에게 그대 있기에
세상이 슬프지 않아요
세월이 흘러도 지우고 없애도
아물지 않는 내 깊은 상처
너만의 사랑이 모든걸 안아줄 수
있어요 오직 그대만이
(세월이 흘러도)
마음은 아프지만 조금씩
내 맘은 익숙해져요
부탁해 내게만 말해줘
그 사람 아프게 하지말아요

8. 김지수 & 장재인 - 신데렐라

(Super Week Ver)

Now’s the time make it right
Let me see damn hands up high
I got class I’m bad S

밤이 올 때까지는 난 참 얌전해
12시 전까지는 난 안변해
더 늦기 전에 집에 들여보내
12시 지나면 나는 변해

아무것도 넌 몰라 뭣도 네 눈에 보이는 게 다가 아냐
아무것도 넌 몰라 뭣도 네 눈에 보이는 난 내가 아냐

나는 Cinderella 일낼라
이때다 싶어 덤비지 마요 큰일나요
12시가 지나면 내가 널
어떻게 할지도 몰라 놔요 잡지 마요

종이 12번 울리고 눈이 풀리고
넋이 나간 녀석들은 침을 흘리고 아주 웃기고 하하하

9. 강승윤 & 장재인 - 이 세상 살아가다 보면

우리가 마음 먹은대로
이 세상 살아가다 보면
우후 돈보다 더 귀한게 있는 걸 알게 될꺼야
사랑 놀인 그다지 중요하진 않은거야

그대가 마음 먹은대로
이 세상 살아가다 보면
우후 슬픔 보단 기쁨이 많은걸 알게 될꺼야
인생이란 무엇을 어떻게 했는가 중요해

나나나나 난나 나나나나 난나나 나나나나

10. 강승윤 - 본능적으로 (Fear. 스윙스)

본능적으로 느껴졌어 넌 나의 사람이 된다는 걸
처음 널 바라봤던 순간 찰나의 전율을 잊지 못해
Oh- oh- oh-
좋은 사람인진 모르겠어 미친 듯이 막 끌릴 뿐야
섣부른 판단일지라도 왠지 사랑일 것만 같아
Oh- oh- oh-

내가 택했던 그녀를 난 믿겠어
내가 택했던 그 밤을
내 생 최고의 사랑일지 미친 사랑의 시작일지
해봐야 아는 게 사랑이지 이제 우리 시작할까
Oh- oh- oh-

Rap> 운전 하다가 널 봤는데 사고가 날 뻔했어
좋아 파란 불이 떴어 너에게 나는 go했고
그 S Line에 난 자석처럼 끌려
나도 모르게 침을 한 방울 흘려
오해하지마 나는 속물 아냐
사랑을 가능케 하는 건 본능이야
우연인지 운명인지 나는 너의 앞에 왔어
계산 같은 건 전부 다 은행에 다 맡겨

내가 택했던 그녀를 난 믿겠어
내가 택했던 그 밤을
내가 택했던 그 밤을 못 잊겠어
그 황홀했던 순간을
(그런 느낌이야 이건 본능이야)
내 생 최고의 사랑이든 미친 사랑의 시작이든
절대 후회는 없을 거야 이제 우리 시작할까
Oh- oh- oh-
(그런 느낌이야 이건 본능이야)
Oh- oh- oh- (Ha Ha.. Every Body Now)
Oh- oh- oh-

11. 김그림 - 하숙생

인생은 나그네 길 어디서 왔다가
어디로 가는가 구름이 흘러가듯
떠돌다 가는 길에 정 일랑 두지 말자
미련 일랑 두지 말자
인생은 나그네 길 구름이 흘러가듯 정처없이 흘러서 간다
인생은 별거숭이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가는가 강물이 흘러가듯
여울져 가는 길에 정 일랑 두지 말자
미련 일랑 두지 말자 인생은 벌거숭이
강물이 흘러가듯 소리없이 흘러서 간다
소리없이 흘러서 간다 소리없이 흘러서 간다
소리없이 흘러서 간다

12. 김소정 - 바람아 멈추어다오

해가 뜨면 찾아올까 바람불면 떠날 사람인데
행여 한 맘 돌아보면 그대 역시 외면하고 있네
바람아 멈추어 다오
세월가면 잊혀질까 그렇지만 다시 생각날걸
붙잡아도 소용없어 그대는 왜 멀어져가나
바람아 멈추어다오
난몰라 아 아 바람아 아
멈추어다오 바람아 멈추어다오
이제 모두 지난 일이야 그리우면 난 어떡하나
부질없는 내 마음에 바보같이 눈물만 흐르네
바람아 멈추어다오

13. 김지수 - 사랑이 지나가면

그 사람 나를 보아도
나는 그 사람을 몰라요
두근거리는 마음은 아파도
이제 그대를 몰라요
그대 나를 알아도 나는 기억을 못합니다.
목이 메어와 눈물이 흘러도
사랑이 지나가면

그렇게 보고 싶던 그 얼굴을
그저 스쳐 지나면
그대의 허탈한 모습 속에
나 이젠 후회 없으니
그대 나를 알아도 나는 기억을 못합니다
목이 메어와 눈물이 흘러도
사랑이 지나가면

14. 김은비 - 사랑밖에 난 몰라

그대 내 곁에 선 순간
그 눈빛이 너무 좋아
어제는 울었지만
오늘은 당신 땜에
내일은 행복할거야
얼굴도 아니 멋도 아니 아니
부드러운 사랑 만이 필요했어요
지나간 세월 모두 잊어버리게
당신 없인 아무 것도 이젠 할 수 없어
사랑 밖엔 난 몰라

15. 박보람 - 세월이 가면

그대 나를 위해 웃음을 보여도
허탈한 표정 감출 순 없어
힘없이 뒤돌아서는 그대의 모습을
흐린 눈으로 바라만보네

나는 알고 있어요 우리의 사랑은
이것이 마지막이라는 것을
서로가 원한다 해도 영원할 순 없어요
저 흘러가는 시간 앞에서는

세월이 가면 가슴이 터질듯한
그리운 마음이야 잊는다해도
한없이 소중했던 사랑이 있었음을
잊지말고 기억해줘요

16. 박보람 - 이별이야기

이렇게 우린 헤어져야 하는 걸
서로가 말을 못하고 마지막 찻잔 속에
서로의 향기가 되어 진한 추억을 남기고 파
우리는 서로 눈물 흘리지 마요
서로가 말은 같아도 후회는 않을 거야
하지만 그대 모습은 나의 마음을 아프게 해
그대 내게 말로는 못하고 탁자 위에 물로 쓰신
마지막 그 한마디 서러워 이렇게 눈물만
그대여 이젠 안녕 우리는 서로 눈물 흘리지 마요
서로가 말은 같아도 후회는 않을거야
하지만 그대 모습은 나의 마음을 아프게 해
그대 내게 말로는 못하고 탁자 위에 물로 쓰신
마지막 그 한마디 서러워 이렇게 눈물만
그대여 이젠 안녕
그대여 이젠 안녕

17. 앤드류 넬슨 - Solo예찬

오 또 밤이 찾아와 내 슬픈 눈을 가리고
사랑 찾아 떠나라고 내 등을 밀어
오 저 산이 저 태양이 나를 보고 웃네
내 사랑 내 젊음은 어디로 갔냐고
오 저 하늘 저 새들도 나를 보고 비웃네
수많은 연인들은 더 웃네
나도 내가 미워요 내 사랑 찾아 떠나요
내 가슴 채워 줄 그녀 어디쯤 숨어 있나요
제발 손들어 봐요 밤새워 춤춰 줄 그녀
언젠가 내곁에 나타날 거라고 난 믿어 의심치 않아
오 이젠 나도 지쳐요 내 사랑 찾아 주세요
내 심장 멎게 할 그녀 단 한번 사랑이에요

18. 이보람 - Timeless

어쩜 살아가다 보면 한번은 날 찾을지 몰라
난 그 기대 하나로 오늘도 힘겹게 버틴 걸
난 참 기억력도 좋지 않은데 왜 너에 관한 건
그 사소한 추억들까지도 생각이 나는지
너를 잊을 순 없지만 붙잡고 싶지만
이별 앞에서 할 수 있는 건
좋은 기억이라도 남도록 편히 보내주는 일
혼자 남아도 괜찮아 가도 괜찮아
세상에 제일 자신 있는 건
내가 언제나 그래왔듯이 너를 기다리는 일

19. 장재인 -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라일락 꽃향기 맡으면
잊을수 없는 기억에
햇살가득 눈부신 슬픔 안고
버스 창가에 기대 우네

가로수 그늘아래 서면
떠가는 듯 그대 모습
어느 찬비 흩날린 가을 오면
아침 찬바람에 지우지

이렇게도 아름다운 세상
잊지 않으리 내가 사랑한 얘기
우 우우우~ 우
여위어가는 가로수 그늘밑
그향기 더하는데
워 워워워~ 워

아름다운 세상
너는 알았지
내가 사랑한 모습
워 워워워~ 워
저 별이 지는 가로수 하늘 밑
그 향기 더 하는데~

가로수 그늘아래 서면
떠가는 듯 그대 모습
어느 찬비 흩날린 가을 오면
아침 찬바람에 지우지

이렇게도 아름다운 세상
잊지 않으리 내가 사랑한 얘기
우 우우우~ 우
여위어가는 가로수 그늘밑
그향기 더하는데
워 워워워~ 워 ..

아름다운 세상
너는 알았지
내가 사랑한 모습
워 워워워~ 워

저 별이 지는 가로수 하늘 밑
그 향기 더 하는데~
워 워어어~ 워
저 별이 지는 가로수 하늘 밑
그 향기 더 하는데~

내가 사랑한 그대는 아나?

20. 존박 - 빗속에서

비내리는 거리에서 그대 모습 생각해
이룰 수 없었던 그대와 나의 사랑을
가슴 깊이 생각하네

온종일 비 맞으며 그대 모습 생각해
떠나야 했나요
나의 마음 이렇게
빗속에 남겨두고

흐르는 눈물 누가 닦아주나요
흐르는 뜨거운 눈물
오가는 저 많은 사람들
누가 내 곁에 와줄까요

 

 

'슈퍼스타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퍼스타K1 노래 모음 / 시즌1 우승 서인국  (0) 2017.08.1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