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무한도전 노래들중에 가요제들 노래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알아볼 가요제는

강변북로가요제

무도 가요제의 시작을 알리는 가요제로써

엄~~~청 오래 되었는데도, 인기 있는 곡들이 수록되있어요.

무한도전가요제

키작은 꼬마이야기 - 하하

강변북로 가요제의 타이틀곡이며, 엄청 유명한 곡이죠.

노래만 들어도 어떤 노래인지 아실텐데,

가수 하하의 보이스가 잘 묻어난 곡입니다.

 

키가 작은 꼬마 동훈이 내 얘기를 들어 보세요.
받아쓰기 이십 점 동네 꼬마 비웃어 나랑 키도 비슷해 이것 참 난 석사인데
키도 작고 못생겼는데 가진 것도 하나 없는데 키가 작아서 나는 행복해
세상 모든 것을 우러러 볼 수 있으니까 나는 행복해 오~!
니노 막시무스 카이저 쏘제 쏘냐도르 & 스파르타
죽지 않아 나는 죽지 않아 오오오 나는 죽지 않아
니노 막시무스 카이저 쏘제 쏘냐도르 & 스파르타
죽지 않아 나는 죽지 않아 나는 키 작은 꼬맹이니깐

이러고 있다 - 정형돈

홍철처럼 웃겨볼까 이렇게 재석처럼 춤춰볼까 이렇게
명수처럼 화를 낼까 이렇게 아이 참 재미있네
어색해 어색해 나는 뭐를 해도 어색해
맥 끊겨 맥 끊겨 내가 말만 하면 맥 끊겨
카메라 돌면은 착한짓 카메라 꺼지면 나쁜짓
최지우 앞에서 진상댄스 이러고 앉아있다
타방송을 나가서도 잘 웃겨 라디오를 나가서도 잘 웃겨
게스트로 나가서도 잘 웃겨 왜 무한도전만 안 웃겨
서커스 프리킥 난 뭐든지 잘할 수 있어 개그맨이지만 웃기는거 빼곤 다 잘해
한 뚱보 두 뚱보 셋 뚱보 넷 뚱보 오 뚱보 육 뚱보
칠 뚱보 팔 뚱보 구 뚱보 열 뚱보 이러고 있다

소녀- 노홍철

나는야 소녀들의 대통령 예능계에 보기 드문 꽃미남
이름하여 아이돌, 돌, 돌! 오늘도 소녀사냥을 하지
소녀들 나를 원하고 나 또한 소녀들 원하지
소녀들은 나를 보면 좋아해 나만 보면 좋지 죽지 미치지
소녀! 내 삶의 이유 소녀! girl is my life
가혹한 소녀 냉정한 소녀

나는야 소녀들의 대통령 하얀 피부 정돈된 콧수염
김태희도 날 보고 반했지 하지만 내 마음은 아니야
그 이유는 바로 너희들 소녀들이 있기 때문이지
소녀들은 나를 보면 좋아해 나만 보면 좋지 죽지 미치지
소녀! 내 삶의 이유 소녀! girl is my life
가혹한 소녀 냉정한 소녀 날 버린 소녀 잔인한 소녀 소녀!

I LOVE YOU - 박명수

당신은 내 여자야 나는 당신의 남자야
이 세상 다 준다 해도 그대와 바꿀 순 없어
당신은 나의 공주야 나는 당신의 노예야
당신이 죽으라 하면 이 목숨 바칠수 있어
내가 백사주고 사랑한 당신 내가 밥사주고 사랑한 당신
이런 당신이 너무 좋아서 밤에 잠이오지 않아요
나의 여드름도 사랑한당신 나의 머리숱도 사랑한당신
이런 당신에게 하고 싶은말 I LOVE YOU ~~
당신은 내여자야 나는 당신의 남자야
모두가 반대한대도 난 그대 보낼수 없어
내가 백사주고 사랑한 당신 내가 밥사주고 사랑한 당신
이런 당신이 너무 좋아서 밤에 잠이오지 않아요
나의 여드름도 사랑한당신 나의 머리숱도 사랑한당신
이런 당신에게 하고 싶은말 I LOVE YOU ~

삼바의매력 - 유재석

음~ 삼바~ 음~ 삼바~ 우후~
저기 보이는 저것 강변 부루루루루룩노~
저기 보이는 저것 올림픽 올림픽 대래래래래래로~
다가와 내게로 살짝쿵 내눈을 똑바로 봐
끈쩍 끈쩍 녹아 버리게 널 잡고 놓치지 않을거야 히립
다가와 내게로 살짝쿵 내 눈을 똑바로 봐
삼바의 매력에 푹 빠져봐 못 헤어 나올꺼야
흔들어 좌로 우로 마구 (무한도전) 사랑의 섹시 너의 눈빛 (무한도전)
다가와 나의 품에 안겨 (무한도전) 영원한 나만의 사랑 예이예~
무한도전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면서 어떻게 노래 들을만 하셨쎄요?
어떻게 쌈바 괜찮으셨쎄요? 어쨌든 쌩유 쌩유 베리마치
쌈바~ 음~ 나의 열정~ 나의 정열~ 알럽 쌈바!
이리와 내품에 살짝쿵 내 리듬에 맞춰봐
화려한 메뚜기 투 스텝 너에게 모든걸 보여줄께 쌈바
이리와 내품에 살짝쿵 내 리듬에 맞춰봐
우리들 만남은 스테이지 불 태워 우리 사랑
흔들어 좌로 우로 마구 (무한도전) 사랑의 섹시 너의 눈빛 (무한도전)(우리눈빛)
다가와 나의 품에 안겨 (무한도전) 영원한 나만의 사랑 예이예~
리듬에 몸을 맡겨 나와 (무한도아전) 영원히 함께할 사람 (무한도아전)
이 밤이 다하도록 즐겨 (무한도아전) 영원한 나만의 삼바 어우예~
올림픽 올림픽 대래래래래로 (무한도전) 강변 강변 부루루루룩로 (무한도전)
아 그리고 우리 작곡가 윤일상 님 쌩유 우리 태호 피시 쌩유
우리 태희 작가 쌩유 우리 박명수 씨 쌩유
아 그리고 노홍철 씨 쌩유 정준하 씨 쌩유 쌩유 베리마치
하하 쌩유 형돈이 아~ 이름 못했네

MY WAY - 정준하

나 일곱 살 때 인사하다가 그만 머리 무거워서 앞으로 고꾸라졌죠
워~열두살 귀여운 소년 시절 술에 물타기 시작했죠
질펀한 엉덩이에 과식하는 내 바지 국수 오십 그릇 육십초 모두 날 보고 놀라
내 나이 서른 일곱 바보 연기 전문가
그래도 난 나의 엉덩이 귀여운 얼굴을 사랑해
나 이십때에 메니져로 일하다 웃기게 생겨서 개그맨이 되버린 나죠
워~방위도 마치지 않은 시절 공채시험도 안 봤었죠
정말 그 파마머리 웃겨 죽는 멤버들
그 덩치에 바로 삐쳐서 모두 날 보고 놀라
내 나이 서른 일곱 바보 연기 전문가 그래도 난 나의 엉덩이
귀여운 얼굴을 사랑해 돈 잘 벌면 됐어 oh my life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