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다들 일다니시면서 회식들 많이 가시죠?

밥과 술과 함께라면 꼭 배놓을수 없는곳

노래방일겁니다.

회식 노래 추천

하지만 노래방 회식자리에서 어떤 노래를 불러야 될지 모를때

다들 아시고 신나는 분위기에

추천곡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노래방 회식 노래

1. 강진 - 땡벌

아 당신은 못 믿을 사람 아 당신은 철없는 사람
아무리 달래봐도 어쩔 순 없지만 마음 하나는
괜찮은 사람 오늘은 들국화 또 내일은 장미꽃
치근 치근 치근대다가 잠이 들겠지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 기다리다 지쳤어요 땡벌
혼자서는 이 밤이 너무 너무 추워요 당신은
못 말리는 땡벌 당신은 날 울리는 땡벌
혼자서는 이 밤이 너무 너무 길어요

아 당신은 야속한 사람 아 당신은 모를 사람
밉다가도 돌아서면 마음에 걸리는 마음 하나는
따뜻한 사람 바람에 맴돌다 또 맴돌다 어딘가
기웃 기웃 기웃대다가 잠이 들겠지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 기다리다 지쳤어요 땡벌
혼자서는 이 밤이 너무 너무 추워요 당신은
못 말리는 땡벌 당신은 날 울리는 땡벌
혼자서는 이 밤이 너무너무 길어요
당신을 사랑해요 땡벌
당신을 좋아해요 땡벌
밉지만 당신을 너무 너무 사랑해

 

노래방 번호는

TJ 미디어 : 10136

금영 : 7463

2. 홍진영 - 사랑의배터리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얼짱이 아니라도 좋아요
몸짱이 아니라도 좋아요
나만을 위해 줄 당신이 바로 내겐 짱이랍니다
한번 더 나를 안아주세요
가슴이 터지도록 안아주세요
사랑의 약발이 떨어졌나봐
당신이 필요해요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내겐 당신만이 전부에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사랑 둘도 없는 내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사랑을 가득 넣어주세요
가슴에 넘치도록 넣어주세요
사랑의 약발이 떨어졌나봐
나 지금 외로워요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내겐 당신만이 전부에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사랑 둘도 없는 내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아무리 힘든 날에도
당신만 있다면
힘들지 않아 나는 슬프지 않아
당신 곁이라면
내겐 당신만이 전부에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사랑 둘도 없는 내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당신이 짱이랍니다
당신이 짱이랍니다
사랑의 배터리

 

노래방 번호는

TJ 미디어 : 31308

금영 : 46697

3. 남진 - 둥지

 너 빈자리 채워 주고 싶어
내 인생을 전부 주고 싶어
이제는 너를 내 곁에다 앉히고
언제까지나 사랑할까봐
우리 더 이상 방황하지마 한눈 팔지마
여기 둥지를 틀어
지난날의 아픔은 잊어버려
스쳐 지나가는 바람처럼
이제 너는 혼자가 아니잖아
사랑하는 나 있잖아
너는 그냥 가만히 있어
다 내가 해 줄게
현실일까 꿈일까 사실일까 아닐까
헷갈리고 서 있지마 우
사랑이 뭔지 그동안 몰랐지
내 품에 둥지를 틀어봐

너 빈자리 채워 주고 싶어
내 인생을 전부 주고 싶어
이제는 너를 내 곁에다 앉히고
언제까지나 사랑할까봐
우리 더 이상 방황하지마 한눈 팔지마
여기 둥지를 틀어
지난날의 아픔은 잊어버려
스쳐 지나가는 바람처럼
이제 너는 혼자가 아니잖아
사랑하는 나 있잖아
너는 그냥 가만히 있어
다 내가 해 줄게
현실일까 꿈일까 사실일까 아닐까
헷갈리고 서 있지마 우
사랑이 뭔지 그동안 몰랐지
내 품에 둥지를 틀어봐
내 품에 둥지를 틀어봐

 

노래방 번호는

TJ 미디어 : 8693

금영 : 6235

4. 남진 - 님과함께

 저 푸른 초원위에 그림같은 집을짓고
사랑하는 우리님과 한백년 살고싶어
봄이면 씨앗뿌려 여름이면 꽃이피네
가을이면 풍년되어 겨울이면 행복하네
멋쟁이 높은빌딩 으시대지만
유행따라 사는것도 제멋이지만
반딧불 초가집도 님과함께면
나는 좋아 나는 좋아 님과함께면
님과함께 같이산다면
저푸른 초원위에 그림같은 집을짓고
사랑하는 우리님과 한백년 살고싶어
한백년살고싶어 한백년살고싶어

 

노래방 번호는

TJ 미디어 : 411

금영 : 648

5. 장윤정 - 어머나

어머나 어머나 이러지 마세요
여자의 마음은 갈대랍니다
안돼요 왜이래요 묻지말아요
더이상 내게 원하시면 안돼요
오늘 처음 만난 당신이지만
내사랑인걸요
헤어지면 남이돼요
모른척하겠지만
좋아해요 사랑해요
거짓말처럼 당신을 사랑해요
소설속에 영화속에 멋진 주인공은 아니지만
괜찮아요 말해봐요
당신 위해서라면 다 줄께요
어머나 어머나 이러지 마세요
여자의 마음은 바람입니다
안돼요 왜이래요 잡지말아요
더이상 내게 오시면 안돼요
오늘 처음 만난 당신이지만
내사랑인걸요
헤어지면 남이돼요
모른척하겠지만
좋아해요 사랑해요
거짓말처럼 당신을 사랑해요
소설속에 영화속에 멋진 주인공은 아니지만
괜찮아요 말해봐요
당신 위해서라면 다 줄께요
소설속에 영화속에 멋진 주인공은 아니지만
괜찮아요 말해봐요
당신 위해서라면 다 줄께요

 

노래방 번호는

TJ 미디어 : 12667

금영 : 9647

6. 김수희 - 남행열차

 비내리는 호남선 남행열차에
흔들리는 차창너머로
빗물이 흐르고 내 눈물도 흐르고
잃어버린 첫사랑도 흐르네
깜빡깜빡이는 희미한 기억속에
그때만난 그사람 말이없던 그사람
자꾸만 멀어지는데
만날수 없어도 잊지는 말아요
당신을 사랑했어요
비내리는 호남선 마지막열차
기적소리 슬피우는데
눈물이 흐르고 내 눈물도 흐르고
잃어버린 첫사랑도 흐르네
깜빡깜빡이는 희미한 기억속에
그때만난 그사람 말이없던 그사람
자꾸만 멀어지는데
만날수 없어도 잊지는 말아요
당신을 사랑했어요

 

노래방 번호는

TJ 미디어 : 911

금영 : 1367

7. 송골매 - 어쩌다 마주친 그대

어쩌다 마주친 그대 모습에 내 마음을 빼앗겨 버렸네
어쩌다 마주친 그대 두눈이 내 마음을 사로잡아 버렸네
그대에게 할 말이 있는데 왜 이리 용기가 없을까
음 말을 하고 싶지만 자신이 없어 내 가슴만 두근두근
답답한 이 내 마음 바람 속에 날려 보내리
피어나는 꽃처럼 아름다운 그녀가 내 마음을 빼앗아 버렸네
이슬처럼 영롱한 그대 고운 두눈이 내 마음을 사로잡아 버렸네
그대에게 할 말이 있는데 왜 이리 용기가 없을까
음 말을 하고 싶지만 자신이 없어 내 가슴만 두근두근
바보 바보 나는 바보인가봐
그대에게 할 말이 있는데 왜이리 용기가 없을까
음 말을 하고 싶지만 자신이 없어 내 가슴만 두근두근
바보 바보 나는 바보인가봐

 

노래방 번호는

TJ 미디어 : 1209

금영 : 122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